미디어 in NUC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NUC전자가 되겠습니다.

이투데이

프리미엄 업소용 원액기 쿠빙스, '제4회 쿠킹&주스 클래스' 성황리 마무리

2018-09-14

 



프리미엄 콜드 프레스 주서기 쿠빙스(Kuvings)가 이태리 명품 오븐 우녹스(UNOX)와 함께 개최한 ‘제4회 쿠킹&주스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쿠빙스는 지난 11일 ㈜엔유씨전자 본사에서 쿠빙스 업소용 착즙기와 우녹스 오븐과의 협업을 통해 베이커리, 프리미엄 콜드 프레스 주스를 결합한 새로운 카페형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했다.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와 카페 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의 카페형 착즙 주스와 우녹스 오븐의 쿠키 레시피 위주로 진행됐다.

특히 88mm 투입구로 큰 사과와 오렌지와 같은 과일을 통째로 넣을 수 있는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는 편의성을높였다는 점에서 카페 점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기존의 착즙기들이 가정용 모터를 장착했거나 투입구가 작아 카페에서 사용하기 불편했던 것과 달리 쿠빙스 착즙기는 넓은 투입구와 상업용급 모터로 카페 점주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다. 



상업용급 모터는 24시간 연속 착즙 가능하도록 설계돼 카페, 레스토랑, 주스바에서도 장시간 과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메탈 재질로 된 바디 디자인은 더욱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착즙기는 고속으로 블렌딩하여 열이 가해지는 고속 블렌더와 달리 스크류와 맷돌 방식으로 과일을 천천히 눌러 짜주기 때문에 과일, 채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러한 콜드 프레스 주스가 가진 차별점이 바로 아무런 첨가물을 넣지 않고도 맛과 영양을 지킨 프리미엄 주스란 것이다.

대구에서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김희은(30, 여)씨는 “카페 메뉴로 착즙 주스를 고민하던 차에 쿠빙스 주스 클래스를 듣게 됐다. 기대 이상으로 맛이 좋아서 손님들에게 직접 판매한다면 반응도 좋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클래스를 통해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쿠빙스 관계자는 “최근에는 커피뿐만 아니라 주스와 티(TEA), 디저트를 결합한 메뉴가 자연스러운 식생활 문화로 받아들여지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카페를 운영할 수 있도록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로 카페형 레시피를 선보이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