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in NUC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NUC전자가 되겠습니다.

중도일보

글로벌 착즙기 쿠빙스X이태리 오븐 우녹스, '쿠킹&주스 클래스' 개최

2018-09-10

 



글로벌 프리미엄 콜드 프레스 주서기 쿠빙스(Kuvings)와 이태리 명품 오븐 우녹스(UNOX)가 오는 9월 11일 ㈜엔유씨전자 본사에서 '제4회 쿠킹&주스클래스'를 공동 개최한다.

프랜차이즈 컨셉이 다른 업소용 착즙기 쿠빙스와 이태리 오븐 우녹스가 이번 콜라보를 통해 베이커리, 프리미엄 콜드 프레스 주스를 결합한 복합 매장의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성공적인 아이템을 통해 카페 창업을 도전하는 예비 창업자와 카페를 운영하는 점주들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카페 창업을 통해 새로운 수익 모델을 제시하는 자리로, 베이킹 및 주스 레시피 교육이 이뤄질 예정인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협업 클래스에서는 베이킹 및 업소용 원액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1부에서는 카페, 레스토랑, 호텔 등에 최적화된 콜드 프레스 업소용 원액기로 차별화 된 착즙 주스 레시피를 선보이며, 2부에서는 착즙 주스를 만든 후 나온 과일, 채소 섬유질을 활용한 독특한 베이킹 레시피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쿠빙스 업소용 착즙기를 통한 착즙 주스는 고속 블렌더와 달리, 공기의 혼합과 고속 회전의 열을 가하지 않고 천천히 눌러 짜내기 때문에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보존할 수 있다. 콜드 프레스 주스가 가진 차별점이 바로 영양소를 보존한 프리미엄 주스를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수강생에게는 쿠빙스 주스 레시피북, 착즙 주스, 쿠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클래스는 카페 예비 창업자나 카페를 운영 중인 점주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는 9월 5일까지 진행된다. 

쿠빙스 관계자는 “최근 카페의 커피, 주스, 티(TEA), 디저트 메뉴의 결합으로 대중들로 하여금 자연스러운 식생활 문화로 받아들여지고 있다”며 “건강하고도 독특한 식재료를 통한 자기만의 레시피를 준비하는 점주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을 사로잡는 레시피를 배워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차별화된 메뉴 개발로, 원액기와 오븐을 활용한 건강한 베이커리를 만드는 데 있어 유익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제 4회 성공적인 카페 창업을 위한 쿠킹&주스 클래스’ 신청 방법은 ㈜엔유씨전자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봉원종 기자